본문 바로가기

일상

광화문 아띠 La Piazza 라피아짜

이탈리안 레스토랑 La Piazza

세종문화회관 지하 1층 광화문 아띠 안.
영업시간 : 11시 30분 ~ 24:00 (연중무휴)
좌석수 : Hall 130석, Room 90석
예약문의 : 02-733-3274~5




<Summer Classics> 공연이 시작하기 전
시간도 남고, 배도 고파서 식당을 찾아 다녔어요!
광화문을 너무 오랜만에 찾은터라
'광화문 아띠'라는 공간이 생긴 줄 몰라서
일단은 세종문화회관 밖으로 나가기로 했죠!

근데 이게 왠일..ㅠ_ㅠ
비가 또 미친듯이 오기 시작했습니다.
베이비페어 갔다가 다음날 교회행사 준비하려고 마트 갔다가
공연 보러 온거라 완전 초죽음 상태였기 때문에
비를 맞으며 식당을 찾아 헤매는 짓(?!)을 도저히 할 수 없었어요.ㅠ

그래서 그냥 세종문화회관 안으로 들어갔는데
까페 X배너가 있더라구요~
그래서 그 까페를 찾아 엘리베이터를 타고 슝슝 내려갔죠!
까페에서 간단하게 요기나 하려고 했는데
와플과 샌드위치 모두 떨어졌다고 해서..ㅠ_ㅠ
한 층 위에 있는 식당가로 향했어요.

중식, 한정식, 퓨전한식, 베이커리까페, 이탈리안 레스토랑이 있더라구요~
저희는 라피아짜로 결정했어요!




토요일 저녁, 공연 전이었는데도 손님은 많지 않더라구요!
비가 와서 그런지, 아님 저처럼 아직 사람들이 광화문아띠를 잘 몰라서인지...
전체적으로 조명이 어두워서 분위기도 있고, 왠지 편안하고 안정된 느낌이었어요!




메뉴와 가격이 조금 바뀐 것 같아요~
(그러니 대충 참고만 하세요^^)

메뉴판을 찍으려고 하는데
메뉴판을 가져가 버리셔서 미처 찍지 못했어요!!!
그래서 광화문 아띠 홈페이지에 있는 메뉴를 가져왔는데
제가 먹은 "파인애플콘크림피자"는 없네요.
해산물 토마토 스파게티도 여기에는 19,000원이라고 적혀있는데
저는 17,000원에 먹었어요^^

파인애플콘크림피자 13,500원
해산물토마토스파게티 17,000원
부가세 3,050원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총 합계  33,550원

 



제가 먹은 해산물토마토스파게티파인애플콘크림피자!!

스파게티는 짜거나 달지 않고 간이 딱 좋았구!
통통한 새우와 조개, 오징어? 가 적당히 들어가 있었어요^^

저는 파인애플콘크림피자가 맛있더라구요!
파인애플이 한 조각씩 올라가 있는데
부드러운 크림과 상큼한 파인애플 맛이 일품이더군요~
여자 입맛에 딱 인것 같아요~

크림피자라서 크림스파게티는 왠지 느끼할 것 같아
토마토스파게티를 시켰는데요.
피자가 별로 느끼하지 않아서
크림스파게티를 드시고 싶다면 같이 드셔도 상관 없을 것 같습니다.


2011년 8월 12일 토요일 <summer classics> 보기 전. 라피아짜.

강박사.


 







 

'일상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다음 파트너 View 베스트  (4) 2011.08.16
베이비페어 구입 물품  (8) 2011.08.14
베이비페어 구입 물품  (2) 2011.08.12